이용절차
01
회원가입 & 로그인
· 신규고객 : 회원가입 후 로그인· 기존고객 : 기존 ID, PW 로그인
02
서비스 신청 & 수수료 입금
· 신청하기를 통해 원하시는 서비스 선택 후 진행합니다.· 신청완료 후 안내된 계좌번호로 해당 수수료를 입금합니다.
· 입금 시 입금자명은 반드시 업체명(상호명)으로 기재하셔야 합니다.
개인명으로 입금하시는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· 세금계산서는 입금 후 3일 이내 이메일을 통해 발행됩니다.
03
온라인자료 전송 또는 우편서류 제출
· 기업현황표, 홈택스 자료전송 및 파일 업로드 합니다.· 우편서류 제출인 경우 F-gate 재무·부가세자료 전송합니다.
· 당좌 거래용 기업신용평가 단독 신청 시 제출서류는 우편으로 발송합니다.
04
분석 및 평가
· 분석 및 평가는 신청 및 입금, 서류제출이 완료된 이후 진행되며, '진행상황'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· 평가 소요기간은 일반서비스 5영업일, 급행서비스 3영업일, 급행플러스서비스 2영업일이 소요됩니다.
* 추가서류 보완 또는 심도 있는 심의가 필요한 경우 상기 소요시간이 초과될 수 있습니다.
05
확인 및 제출
· 기업신용평가가 완료되면 신청 시 기입한 핸드폰과 이메일 주소로 완료사항을 안내 드립니다.· 기업신용평가 결과는 '등급확인'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· 기술신용평가 및 조달용 기술평가는 www.scitcb.co.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